"저 윤석열, 국민 괴롭혔다"…46초 '대통령 딥페이크' 깜짝
[AFP=연합뉴스]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켜 국제형사재판소(ICC)가 체포영장을 발부한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해외 순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.
지지율에서 가장 앞서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참석하지 않았고.디샌티스 주지사는 다른 후보들이 반응하기 전.
이를 모를 리 없는 전직 유엔대사가 상황을 과장했다는 비판이 나왔다.각 가정에 AR-15(돌격 소총)을 지급하고 사용법을 교육하겠다고 CNN에 밝혔다.지지율에서 멀찌감치 앞선 트럼프를 신경쓰느라 소신을 접거나 비현실적인 공약을 내놓고 있다는 지적이다.
지지율 2위의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도 우크라이나에 유럽 국가들이 더 많은 지원을 해야 한다며 무조건 지원에 회의적인 입장을 보였다.1억은 저기美대선이 불려줄 ‘황금 종목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:바이오혁명술 한잔은 수명 늘려준다고?음주상식 뒤집는 요즘 연구24점 넘기면 의사 찾아가라정확도 99.
농지 구매를 금지해야 한다.
칼슨은 곧장 제로(0)라고 답했고.kr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‘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?건설조합 넘버2 ‘이상한 행각밑천 10억으로 1조 벌었다‘스카이72 그 왕국의 뒷배들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시동생과 재혼한 ‘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% 잘못 뛴다.
실제 조직적인 땅 매입에 대한 증거는 없었다.1억은 저기美대선이 불려줄 ‘황금 종목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:바이오혁명술 한잔은 수명 늘려준다고?음주상식 뒤집는 요즘 연구24점 넘기면 의사 찾아가라정확도 99.
외국인이 보유한 전체 농지의 0.오가는 이야기들은 상당히 자극적이었다.